본문 바로가기

HyoShinHiSpec, 효신하이스펙(주)

지속적인 발전과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1:1 상담문의

  • HOME
  • 고객지원
  • 1:1 상담문의

홈페이지 링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무성 작성일19-12-09 11:37 조회1,356회 댓글0건

본문

“어머나, 주디 에벗(여주인공의 이름. 주디=애칭=별명. 에벗=성씨)이 뭔일이래?
제 정말 주딘데.
정말 걔 맞니?
정말 주디 에-벗이잖아!”
*이 부분에 그림 하나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구텐베르크는 자신들의 문서 안에 있는 이미지파일에 대한 직접 링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림을 보시려면 아래의 “프로젝트-구텐베르크”사이트의 『키다리 아저씨』(영문 사이트)의 홈페이지 링크를 일단 한 번 클릭하셔야합니다.
아빠, 이게 정말 큰 명성 아닌가요.
그런 다음 탈의실로 가서 알코올로 냉수마찰을 한 다음 레몬 음료로 목을 적셨어요.
저희가 얼마나 전문적으로 노는지 이제 아셨죠.
물론 이상적인 건 저희 2학년이 이기는 거지만 그래야 아저씨도 좋아하실 테니까요, 하지만 가장 많이 우승한 학년이 그 해 우승트로피를 거머쥐는 거라.
4학년 언니들이 올해 우승했어요. 7개 경기에서 우승했거든요.
운동회 측에선 경기 우승자들(4학년)에게 실내 체육관에서 저녁을 대접해요.
저희 2학년생들은 ‘딱지가 연한 식용 게(바다에 사는 게. 옆으로 기어 다니는 게)’를 구웠고요, 그리고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농구공 모양으로 만들어 우승자들(4학년)을 대접했어요.
어젯밤의 거의 반은 『제인 에어』(영국소설. 여성작가인 샬럿 브론테의 작품. 여성 성장소설임. 1847년 작품. 참고로 『키다리 아저씨』는 1912년 미국 작품임)를 읽느라 앉아 있었어요.
혹시 아빠(키다리 아저씨)도 60년 전 일이 기억나실 만큼 나이가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이게 연로하신(나이 많은) 분들이 말하는 방식인가요?
거만한 블랑쉬(여자이름)이 마부에게 이렇게 말했어요.
“잡담 그만 해, 이 악한아, 시킨 거나하라고.”
천국 얘기를 하고 싶을 때, 로체스터 씨는 돈 얘기를 해요, 마치 하이에나(동물이름)처럼 웃는 미친 여성이 침대 커튼에 불을 붙이고서 신부 면사포(얼굴을 가리는 천)을 갈기 갈기 찢으며 물어뜯듯이…
이건(영국소설인 『제인 에어』. 여성작가인 샬럿 브론테의 작품. 여성 성장소설임. 1847년 작품) 가장 순수한 멜로드라마에요. 정말 그래요, 아저씨도 보시면 읽고 읽고 또 읽게 되실거예요.
어떻게 여성이 이런 소설을 쓸 수 있었는지 도저히 상상이 가질 않아요, 게다가 태어난 자기 동네를 생전 한 번도 벗어나 본 적이 없는 여성(『제인 에어』의 작가인 샬럿 브론테. 샬럿 브론테 사진링크이요.
www.wooricasinoda.com
브론테 자매(언니 브론테와 여동생 브론테 모두 유명한 영국소설가임. 브론테 자매는 모두 3명인데, 단, 막내여동생도 작가인데 언니들만큼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음. 브론테 자매에겐 남동생도 1명 있었는데 일찍 죽었음)들의 작품엔 사람을 매료시키는 뭔가가 있어요.
그들의 작품, 그들의 생애, 그들의 정신 속에 깃든 뭔가가 있다고요.
그 언니들은 어디서 그런 걸 얻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